본문 바로가기
  • 읽고보고쓰고
WATCHING/드라마

인물 정리 - 박주현, 김혜윤, 정채연

by 체리그루브 2022. 12. 16.
728x90

지금부터 내가 요즘 주목하는 신인들을 좀 정리하려한다. 이유는 너무 헷갈려서이다. 나만 그런가? 지나치다가 사진이나 인상이 비슷하면 그 이미지가 오래토록 맴속을 빙빙 돌다 어느날 잊어버린 퍼즐처럼 들어맞던 기억이 없는가?

(나는 종전에도 이런 포스팅을 왕왕 올렸었다.)

 

[예능리뷰] 트롯신이떳다

나는 트롯트를 별달리 좋아하진 않는다. 하지만 이번에 언급하려는 것은 언젠가 지나가며 보게된 영상인데, 소름 돋게 감동한 무대여서 그 기억을 되짚어 기록해 두는 차원에서 남겨둔다. 2020년

nextkey.tistory.com

 

허공 위에 떠 있는 성

차이나는 K-클라스 13화(22.10.30)를 보면서 매우 진귀한 무대 장치에 놀랐다. 거대한 바위가 공중에 떠서 무대를 압도하는 것이 아닌가 말이다. 이와 관련해 내가 우연히 본 그림 하나가 떠올랐다.

nextkey.tistory.com

 

두 장의 사진으로 보는 특이점

1901년과 1913년 뉴욕 맨해튼 5번가 부활절 아침을 찍은 사진 2장이 있다. 도로와 건물은 그대로인데, 운송수단만 달라져 있었다. 10년사이에 획기적인 변화가 감지된다. 주 교통수단이 마차에서 자

nextkey.tistory.com


이런 퍼즐 같은 신인 세 명이 떠올랐다. 이제 신인이라고 부르기에 다들 다작 열연 중이지만, 한 번 꺽고 가자는 차원에서 정리해 봤다.

왼쪽부터 박주현, 김혜윤, 정채연

박주현 배우는 최근 <금혼령>에서 사기꾼 궁합쟁이인 소랑역으로 활약하고 있다. 본래 <인간수업>을 통해 당차고 똑똑한 학생 이미지로 각인되서인지, 이제나 저제나 같은 인상이다.



다음은 김혜윤 배우다. <어사와 조이>로 깜찍 발랄, 상쾌 통통 매력을 뿜뿜하며 과즙미를 발산 하더니, 사실상 그보다 훨씬 전에 찍은 <스카이캐슬>에서는 히스테리 고3을 열연하여 같은 배우이었던 것을 깜빡할 뻔 했다.



마지막은 정채연 배우다. 프로듀스101로 알려져 아이오아이로 활동하다가 배우의 길을 걷게된다. 간간히 스쳐지나듯 보게 되는데 앞서 두 배우와 인상이 많이 겹쳐 보인다는 생각이 들었다. 연모에서 사극 복장으로 나와 이미지를 비교해 볼 수 있었다.



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각자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었다.

 

728x90

댓글